Type 이라는 클래스가 있음!!!!!!
클래스에서 가장 최상위의 단위는 object (4개가 있음)
- hashcode - 무조건 먼저 비교해서 ~~~~
- GetType()을 호출하면 마린의 ~~ 머 그런 이름들을 알 수있음
1. 만약 이런식으로 함수를 만들어 준다면
2. 이런식으로 고쳐줘야함!
- 이거는 우리가 보기편한 property 모양
- 이제 추상 메서드인 ToText()는 추상일필요가 없고 아래와같이추가해줌
- 그리고 virtual로 바꿔줌!!!! Zealot의 override 때문에
- zealot.cs 에서 !!!!
그러면 Unit 클래스가 abstract가 안되도 되는것아니냐 - 근데 그건 또 아님 Unit을 계속 생성할 수는 없기 때문에!
다크 템플러를 만들어 봅시다
- 만들고 나니깐 질럿이랑 사실상 별 다를게 없어서 protossUnit 으로 묶어버림 (상속까지하고)
- 그리고 폴더를 정리했음 Units - (ProtossUnits, TeranUnits, ZergUnits)
이렇게하면 일단 계층구조가 맞음
- UML중에 class diagram 이 있는디 함 그려봅시댜
[추가설치] : > 개별구성요소 > 코드도구 > 클래스 디자이너
*여기서 메서드를 추가하면 실제 코드에 메서드가 추가되있음,,, ㅎ 대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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