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를 만듦 "~~~~~"
1) Create empty > "App"
2) plane > "Ground"
3) capsule > "Player"
4) 버튼 두개 생성 (머터리얼 변경, 텍스쳐 변경)
5) 'Materials', 'Resouces', 'Scripts' 폴더 세개 만듦
6) material01, material02 머터리얼을 두개 만듦.
7) 구분하기위해 둘의 색상을 바꿈.
8) PlayerChangeMaterial.cs 스크립트 만들고 코드 작성
9) ChangeMaterial > On Click() > Player 드래그 앤 드롭
10) 적용
11) 실행모습
2. 텍스쳐 변경하기
1) 텍스쳐 두개를 임의로 넣음.
2) MyPlayerTexture.cs 스크립트 생성후 코드 작성
3) 머터리얼과 똑같이 연동.
3. Mesh Attach, Detach
1) 위와 같은 방식으로 버튼 하나를 만듦
2) Player의 자식으로 Right_Hand라는 create empty 오브젝트를 만들고 오른팔쪽으로 위치시킴.
3) cylinder 오브젝트 만들고 "Sword" 이름붙힌뒤 transform 설정
4) Resources 폴더로 드래그앤 드롭하고 삭제.
5) PlayerAttachItem.cs 스크립트 만들고 코드 작성
* Instantialte() - 게임오브젝트를 생성, 실행시키는 함수
6) 위와 같은방법으로 Player와 연동하고 실행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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