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비동기 방식
동기 -> 로그인에서 로비로 넘어갈 때
비동기 -> 병렬처리되는 방식 (로딩 0% ~ 100% 보여줄때)
1. 로딩 프로젝트 만들기
1) Lobby, Ingame 씬 두개를 생성.
2) Lobby > UI > Button > Text > text : Play
3) Create Empty > "SceneLoader"
Scripts > SceneLoader.cs > 연동
4) SceneLoader.cs 코드작성
* Clamp01 함수 :
5) 빌드세팅
6) Button 오브젝트의 On Click()에 SceneLoader 드래그앤드롭
7)
8) 파라미터값을 1로
2. Loading Slider
1) UI > Panel
2) 사용자임의위치조정후 -> 색상 바꾸기
3) UI > Slider > handle 어쩌구 삭제
4)
5) transform - width : 400, height : 80
6)
7) slider > Fill Area > Fill 색상 바꾸기
8) 코드 추가
9) LoadingScene 비활성화
10) SceneLoader Object 누른 상태에서 각각 연동
11) 완성화면
12) slider > UI > Text > Text_Progress
13) 코드 추가
14) SceneLoader object랑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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