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athFollowing02" scene에서 작성
2. 바닥만들기
3. 빈 오브젝트로 App 만들기
1) 위치 초기화
2) "AppIngame.cs" 스크립트 만들고 연동 (01에서 만들어두었음)
3) 수정사항
4. CSV 파일 만들기
5. Spawner 만들기
* 좌표를 반드시 reset시켜줘야함 안그러면 연결되서 생성되는 오브젝트들이 spawner의 상대좌표로 생성됨
1) spawner myApp에 App 연동
6. Vehicle 만들기
1) 01에서 했던 actor와 모양 위치 똑같음!
2) 머터리얼 만들고 연동
3) "VehicleController.cs" 만들고 연동한뒤 코드 작성
* 게임에서는 물리를 예측하지 어려우므로 자기가 코드를 다 짜야함
* 원래는 cosin 공식이 필요한데 없이 내적으로만 계산했음
## 노말포인트 찾기위한 공식
1: float ProjA = |A|Cos@;
2: Vector3 vDir - vEndPos - vStartPos;
3: Vector3 vDirNormal = vDir.Normalize();
4: Vector3 vNormalDirection = vDirNormal * fProjA ( == |A|Cos@);
5: Vector3 vNormalPoint = vStartPos + vNormalDirection;
//------------------
AdotB = |A||B|Cos@;
에 의해
4번의 vNormalDirection = vDirNomal * AdotB // 내적으로만 계산 - 코사인보다 계산이 더 빠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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