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ttack state 만들기
- animation loop 타임 체크하는 것 잊지말것
2. Animation Event
1) "PlayerModelController.cs" 에 코드 추가
2) 타겟지점에 OnAttack() 설정하기
3) 어택 모션을 할때 칼의 위치가 적의 collider의 hit 지점이 될때를 표시하는 코드작성
4) 적이 player를 쳤을 때 HIT : Player가 나오도록
# 과제
- 캐릭터 멀티 선택
* 코드 입력한거 보셈
# 추가 개발내용
1. 멀티 선택된 유닛 UI 버튼으로 표시
2. UI 버튼 바로 위에는 유닉의 HP 표시
3. 유닉 1레벨 : HP 100, 적 1레벨 : HP 100, 유닛 1레벨 공격력10, 적1레벨 공격력 20
4. 막타로 적을 처치했을 때 유닛은 레벨 1상승
- 추가 레벨 당 + HP10, 공격력:= + 1
5. Spawner에서 적은 10개씩 생성됨
6. 적이 없으면 1레벨 오른 적인 10개 생성됨
- 레벨 당 추가 HP +15, 공격력 +2
7. 적 한명당 1골드 획득
8. 유닛버튼 클릭시 해당 유닛 HP+8 상승 : 최대 HP까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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