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에 날려먹음 개 빡 침
1. Chase 상태
1) Chase 추가하고 motion : Run_SwordShied 추가
2) Idle - Chase 서로 Make Transition ( Chase -> run 도 추가)
3) bool 형인 IsChase parameter 생성
4) IsChase 각각의 transition에 true, false 설정 + Has Exit Time 체크 해제
2. Attack
1) state 만들고 motion : NomalAttack01 연결
2) Chase - Attack 서로 Make Transition
3) bool 타입의 IsAttack parameter 만들고 각각의 trasition에서 condition을 추가해줌
4) "Player_Attack" 스크립트 생성 (add behaviour)
5) 코드작성 - 다를건없음 OnTransition~~ 등등
3. Player
1) player 프리팹으로 만들기
2) 좌표 다르게 player 3개
4. 적 만들기
1) create empty > "Enemy" > transform (0 0 15)
2) capsule collider, rigid body 추가 + Freeze rotation 세좌표 체크
3) enemy layer 만들고 설정
4) 다운받았던 asset 모델을 자식으로 연결
5) 플레이어와 맞추기 위해 적 모델 Scale 1.5로 키움
6) collider 설정
7) anmator controller로 Enemy 만들고 Enemy 오브젝트와 연결
* state의대한 스크립트를 계속 만들고 있는데 이것이 좀더 효율적임
###몇단계 건너뜀###
8) Enemy_Chase 상태와 스크립트를 만들고 코드 작성
* 플레이어'들'을 관리하므로 배열쓰고 FindGameObjectsWithTag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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